공지사항

  1. home
  2. 알림
  3. 공지사항

[KCSG] 2019년 질병분과위원회 참여 안내

  • 작성자 최고관리자
  • 등록일 2019-03-21
  • 조회수 1248
첨부파일
없음

 

회원님께,


안녕하세요? 대한항암요법연구회 입니다.

대한항암요법연구회는 각 종양별로 다기관 임상연구의 개발과 수행을 위해 10개의 질병분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질병분과 위원회 참여 안내 공지를 드립니다.


1. 현재 10개의 질병분과가 운영되고 있습니다.

 

2. 현재 참여중인질병분과는 홈페이지 로그인 >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질병분과에 신규 참여를 희망하시거나,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45()까지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홈페이지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소속 질병분과위원회 신청하기 > 신청서 작성 > CV 첨부 > 신청하기

 

3. 질병분과 참여는 1인당 2개 분과로 제한하고있습니다. 이는 회원님들께서 소속된 질병분과에 집중하여 참여하실수 있도록 하고 각 분과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자 함이오니, 2개 이상 분과에 참여하고 계신 회원님께서는조정을 부탁드립니다. 위원이 아니시더라도 타 분과에 '참관위원(observer)'로 신청하시면, 회의 참관이 가능합니다.   

분과위원 업데이트 : 매년 업데이트, 수시 신청 가능

위원 및 참관위원 참여 조건

  - 위원 : 정회원(혈액종양내과 분과전문의 취득자)

  - 참관위원 : 준회원 및 참여 횟수 초과 정회원

회원 1인의 분과위원 활동은 2개 질병분과로 제한 (, 위원 외에도 회의 참관은 가능)


4. 2년 이상 정당한 사유 없이 연회비를 미납하신 경우질병분과위원회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미납된 연회비가 없는지 점검 부탁 드립니다.

 

5. 본인의 소속 및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변경되신 경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어 수정 부탁드립니다.

 

각 질병분과에 적극 참여하시어, 연구와 진료에 서로 많은 도움을 주고 받는 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.


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kcsg3@kcsg.org 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