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1. home
  2. 알림
  3. 공지사항

2024년 질병분과위원회 참여 안내
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등록일 2024-03-19
  • 조회수 76
첨부파일
없음
회원님께,

안녕하세요? 대한항암요법연구회 입니다.
대한항암요법연구회는 각 종양별로 다기관 임상연구의 개발과 수행을 위해 11개의 질병분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 질병분과위원회 참여 안내 공지를 드립니다. 

1. 현재 11개의 질병분과가 운영되고 있습니다.
* 2021년부터 비뇨기/부인암분과(GUGY분과) [비뇨기암분과] [부인암분과]로 분리되었습니다.

2. 질병분과 참여 신청
- 회원님께서 현재 참여중인 질병분과는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 질병분과에 신규 참여 또는 탈퇴 신청: 홈페이지에서 3월 31일(일)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질병분과위원회 신청하기 > 신청서 작성 > CV 첨부 > 신청하기

3. 위원 및 참관위원 참여 조건
- 회원님들께서 소속된 질병분과에 집중하여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하고 각 분과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자 질병분과 '위원' 참여는 1인당 3개 분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.
- 위원이 아니시더라도 타 분과에 '참관위원'으로 신청하시면 회의 참관 가능합니다. 
정회원 : 1인 최대 3개의 질병분과 위원으로 참여 가능
준회원 : 질병분과위원장이 참여 요청하는 경우에만 참관위원으로참여 가능

4. 본 연구회 정관에 따라 연회비 미납자의 경우, 질병분과위원회 신규 참여에 제한이 있습니다.
정관 제9조(회원의 탈퇴와 제명)
② 정당한 사유 없이 2년 이상 회비를 미납하였을 경우, 체납된 회비를 납부할 때까지 회원자격은 정지된다.

5. 본인의 소속 및 연락처 등 개인 정보가 변경된 경우, 홈페이지에서 정보 수정 부탁드립니다.

각 질병분과에 적극 참여하시어, 연구와 진료에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며 활발한 임상연구가 제안되는 장이 되기를 기대합니다.

본 메일은 발신전용으로 회신을 하셔도 확인이 불가하오니, 
질병분과 관련 문의사항은 jykim@kcsg.org / 070-4459-4528 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대한항암요법연구회 드림

목록